CSWPCO-1.jpg

 

코업 후 취업프로그램 안내
Co-op Study & Work Permit

CSWP 프로그램은 캐나다에서 정규취업을 하여 최종적으로 캐나다의 영주권까지 목표로 하시는 분들을 위한 브릿징 프로그램입니다. 코업비자 인턴쉽를 활용하여 임시처를 배정해 드리며, 코업비자가 끝나기 전에 이민점수 산정이 가능한 정식 '취업비자'를 발급받아 근무할 수 있도록 해 드리고 있습니다.

CSWP 프로그램은 밴쿠버에서 6개월간 영어직업교육(Co-op)을 받으면서 시작됩니다. 교육기간동안 영어공부를 병행하면서 GCNJS에서 배정해 드리는 유급인턴쉽을 통하여 캐나다내 직장경력을 쌓고 캐나다 사회, 문화에 대한 적응을 완료하는 것이 첫번째 단계입니다.

교육과정이 끝난 후에는 풀타임으로 일할 수 있는 취업처를 알선해 드리며 풀타임 취업처를 통하여 LMIA를 획득하고 취업비자를 받아 정식 취업활동으로 전환하게 됩니다. 직접 취업 프로그램에 비하여 보다 질 좋은 다양한 회사로 취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개인적 역량에 따라 사무직이나 전문직에서의 근무도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코업 정규취업 CSWP 장점
Why Study & Work to Canada?


cdimg-5.jpg

1. 영어향상과 현지적응

캐나다 이민은 점수제 시스템이며 점수 구성에서 영어점수가 차지하는 부분은 절대적입니다. 나이와 학력과 경력은 개인의 단기간 노력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요소가 아니기 때문에 결국 이민 성공의 열쇠는 높은 영어점수입니다. 또한 총은 회사에 취업하여 근무하기 위해서도 원활한 의사소통 능력은 필수입니다. CSWP는 6개월에 교육과정을 통하여 영어점수를 올리게 됩니다.

 

2. 수준높은 취업처

CSWP는 최대 6개월 파트타임, 6개월 풀타임으로 개개인 별로 6~12개월의 유급 인턴쉽을 기간을 거친 후 취업학 됩니다. 실제 풀타임 취업할 회사에서 인턴쉽이 진행되기도 하며, 인턴쉽 직장에서 추천서를 받아 취업하는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직접 대면면접을 보거나, 업무를 진행한 후에 정식계약이 되기 때문에 당연히 보다 수준높은 취업처를 구할 수 있으며, 구직자나 고용인 모두 서로 믿고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단계별 진행과 경제적 장점

CSWP는 유학후 이민에 비해 기간이 훨씬 짧고 소용비용 적으며, 캐나다 직접 취업 프로그램은 출국전 목돈이 소요되지만 ‘연수후취업’은 단계별로 비용을 납입하게 됩니다. 또한 높은 수속비용과 취업연결비용 등을 현지 캐나다회사와 학교의 도움을 받아 50% 이하의 비용으로 낮췄습니다. 인턴쉽은 유급으로 진행되어 학업기간 20시간 업무로 기본생활비 충당이 가능하며 학업이 끝난 후에는 바로 풀타임 급여를 받으면서 생활하게 됩니다.

 

4. 영주권 취득까지 지속적인 서포트

CSWP 프로그램 참여하는 분들에게 학업기간 6개월동안 파트타임 일자리를 책임지고 알선드리며, 이후에는 LMIA획득과 정식 취업비자 획득을 보장해 드리는 프로그램입니다. 한국에서 출국전 정확한 자격분석으로 통하여 맞춤 이민전략을 세우고 취업을 성공시켜 드리는 것입니다. 취업비자로 취업활동을 하는 동안에도 근무상황을 체크하고 이민법의 변경등에 대해 수시로 업데이트해 드리며 영주권 신청시까지 서포트 해 드리고 있습니다.

 

 

5. 프로그램 구성

 

CSWP 체크포인트
Definition of Direct Work